[MBC 가요대제전] EXID, 터프한 여성미가 느껴지는 무대로 ‘심장 저격’

기사 등록 2015-12-31 23:1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속보팀] 걸그룹 EXID가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진행된 ‘2015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이날 EXID는 ‘핫핑크(Hot Pink)’로 무대를 꾸몄다. 터프한 느낌의 스트리트 패션으로 등장한 이들은 ‘핫핑크’의 재기발랄함을 정확히 표현해 특유의 무대장악력을 선보였다.

또한 프로다운 여유가 느껴지는 무대매너와 보컬 실력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특급 걸그룹’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EXID의 타이틀곡 ‘HOT PINK’는 ‘보여지는 겉모습만 보고 어떤 사람일지 판단하는 상대에게, 아직 나의 매력을 다 보여주지 않았으니 잘 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 차가운 이미지의 색깔과 순수하고, 여성미 넘치는 이미지의 결합을 자극적이고, 강한 훅과 따뜻하고 여유 있는 악기배치의 조화로 잘 표현했다.

한편 이번 가요대제전에는 신승훈, 백지영, 자이언티, 박진영, 다이나믹듀오와 국내 정상급 아이돌 24팀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방탄소년단, 소녀시대, 에일리, 여자친구, 원더걸스, 인피니트, Apink, AOA, B.A.P, BTOB, B1A4, CNBLUE, EXID, EXO, GOT7, MONSTA X, SHINee, TEEN TOP, VIXX, 2PM, 4minute 등이 출연한다.

 

속보팀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