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애린-민하, 스타제국과 전속계약 만료 '나인뮤지스 졸업'

기사 등록 2016-06-08 14:5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 이유애린과 박민하가 그룹에서 졸업한다.

8일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나인뮤지스의 멤버 이유애린 양과 민하 양은 전속 계약 만료와 함께 공식적으로 나인뮤지스 졸업을 최종 결정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번 결정은 당사뿐만 아니라 나인뮤지스 멤버들에게도 쉽지 않은 선택이었다"며 "두 멤버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하고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 졸업과 동시에 새로운 출발을 결정한 이유애린과 민하 양의 앞날을 응원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나인뮤지스는 6인조로 활동하게 된다. 현재 나인뮤지스는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유닛활동을 준비중이다.

이하 스타제국 공식입장 원문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금일 게재된 이유애린(본명 이혜민) 양과 민하(박민하) 양의 편지와 관련하여 당사의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나인뮤지스의 멤버 이유애린 양과 민하 양은 전속 계약 만료와 함께 공식적으로 나인뮤지스 졸업을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이번 결정은 당사뿐만 아니라 나인뮤지스 멤버들에게도 쉽지 않은 선택이었으나 이유애린 양과 민하 양이 지난 7년이라는 시간 동안 나인뮤지스라는 이름으로 쉼 없이 달려와 주었기에 두 멤버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하고 의견을 존중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어 졸업과 동시에 새로운 출발을 결정한 이유애린 양과 민하 양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나인뮤지스는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공식적인 유닛 활동을 준비 중에 있으며, 유닛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빠른 시일 내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항상 나인뮤지스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위해 당사와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이슈데일리 DB]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