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 '니눈 니코 니입술' 방송활동 없이 모바일차트 1위

기사 등록 2013-06-02 09:0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가수 투빅(2BIC)의 ‘니눈, 니코, 니입술’이 단 한 번의 홍보활동 없이 모바일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이변을 연출했다.

투빅(2BIC)의 ‘니눈, 니코, 니입술’은 최근 벨소리,컬러링 전문사이트 ‘벨365’에서 벨소리, 컬러링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벅스뮤직, 소리바다, 싸이월드 등 음원사이트에서도 10위권에 진입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특히 벨소리와 컬러링은 대중들이 가장 친근하게 접하는 물건인 모바일 기기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는 측면에서 대중성의 척도를 알 수 있는 만큼 그 의미가 크다.



지난 3월 발표된 투빅의 첫 번째 정규앨범 수록곡으로 실린 ‘니눈, 니코, 니입술’의 깜짝 인기는 최근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니눈, 니코, 니입술 커플댄스’ UCC로 인해 노래도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UCC속 커플은 밀리터리룩의 스타일리시한 커플의상을 맞춰 입고 투빅의 ‘니눈, 니코, 니입술’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니눈, 니코, 니입술’은 사랑을 노래하는 남자의 위트있는 느낌을 담은 힙합스타일의 노래다.

한편 투빅은 오는 5일 후속곡 ‘회복이 급해’ 발표를 앞두고 있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