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기획]임슬옹-세븐틴-빅스 켄까지 '윤종신X아이돌'은 진리

기사 등록 2016-05-27 15:1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윤종신이 매월마다 음악팬들에게 주는 선물 '월간 윤종신'. 그는 월간 음악프로젝트 '월간 윤종신'을 통해 역대급 콜라보를 선보이고 있다. 2AM의 임슬옹, 세븐틴, 최근 5월호 빅스의 멤버 켄까지. 이들이 흥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

#윤종신X임슬옹 'New You'

윤종신과 임슬옹은 지난 2014년 '월간 윤종신' 5월호를 통해 함께 뭉쳤다. 윤종신표 발라드는 감미로운 임슬옹의 보이스를 만나 역대급 감성 발라드로 거듭났다. 특히 'New You'는 윤종신 특유의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기존의 윤종신표 발라드와는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임슬옹은 'New You'의 뮤직비디오에 배우 손은서와 함께 출연하며 윤종신과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윤종신X세븐틴 'Chocolate'

윤종신은 세븐틴의 보컬유닛 정한, 조슈아, 도겸, 승관, 우지와 함께 2016년 '월간 윤종신' 2월호를 통해 음악팬들에게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선사했다. 'Chocolate'은 레드로풍의 사운드와 로맨틱한 가사가 돋보이는 밸런타이 감성발라드다. 윤종신이 오랜만에 선보인 달콤한 감성발라드 'Chocolate'는 풋풋하고 청량감 넘치는 그룹 세븐틴을 만나 시너지를 톡톡히 발휘 한 것. 신인보이그룹과 윤종신의 조합은 음악팬들에게 신선함을 주기에 충분했다.

#윤종신X빅스 켄 '늦잠'

빅스의 메인보컬 켄이 2016년 월간윤종신 5월호를 통해 윤종신과 함께한다. 앞서 빅스의 켄은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듀엣가요제' 등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돌 대표 보컬. 켄이 부르는 윤종신의 신곡은 '늦잠'. 이들의 신선한 조합이 기대되는 '늦잠'은 공개 전부터 음악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모션포스터에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가사, 켄의 목소리가 일부 공개돼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킨 상황. 이제 막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설렘과 고백을 담은 달콤 감성발라드 '늦잠'은 오는 30일 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선한 음악으로 대중에게 듣는 즐거움을 배시키고 있는 윤종신X아이돌 조합. 앞으로 윤종신은 어떤 아이돌과 함께하게 될 지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 =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