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토Talk]스피카, '시크릿 타임'으로 2년 7개월만에 완전체 출격

기사 등록 2016-08-25 15:4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혜진기자]그룹 스피카의 디지털 싱글 앨범 '시크릿 타임(Secert Time)'의 쇼케이스 2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무브홀에서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스피카의 멤버 김보아, 박시현, 양지원, 나래, 김보형이 참석해 타이틀곡 '시크릿 타임'을 열창했다.

스피카의 신곡 '시크릿 타임'은 팝, R&B 장르의 댄스곡으로 멤버 김보아가 직접 작사하고 스웨덴의 프로듀서 Andreas Oberg, Graciela Chin Loi, Pontus Frisk가 작곡을 맡았다.

스피카의 컴백은 2014년 11월에 발표한 스페셜 디지털 싱글 'Ghost'이후 1년 9개월만이며, 완전체 활동은 2014년 1월에 발표한 'You Don't Love Me'이후 무려 2년 7개월만이다.

2012년 데뷔곡 '러시안 룰렛'을 통해 가요계에 정식 데뷔를 알린 스피카는 아이돌답지 않은 탄탄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실력파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후 스피카는 꾸준한 개인 활동을 통해 멤버 얼굴을 알리며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스피카



'시크릿 타임'을 열창하는 스피카



양지원, 섹시하고 도발적인 자태




김보형, 막내같지 않은 막내



박시현, '섹시 카리스마'



스피카의 리더이자 맏언니 김보아



박시현, '귀여운 헤어스타일'



양지원 '미모 끝판왕'



나래, '아이 더워'



김보형, '바비인형같은 외모'

한편 스피카는 25일 신곡 '시크릿 타임'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김혜진기자 hyejinnkim@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