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용국-젤로, '네버 기브 업' 뮤비 촬영장 사진 추가 공개

기사 등록 2011-12-15 10: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page.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방용국과 젤로가 '네버 기브 업(Never Give Up)'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사진을 추가 공개했다.

방용국과 젤로는 지난 12월 14일 공식 팬카페에 '네버 기브 업'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사진들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들 중에는 보라색 점퍼를 입고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젤로와 책상 위에 올라 팔을 넓게 벌리며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의 방용국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촬영 지원사격을 나선 힘찬이 카메라를 향해 브이자를 하고 있는 모습도 함께 공개돼 훈훈함을 더했다.

소속사 측은 "굵직한 저음의 남성적 랩을 선보이며 '반전랩퍼'라는 별명을 얻은 방용국과 댄스와 랩 실력이 일품인 15세 젤로, '국악고 얼짱' 출신으로 최강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힘찬은 모두 시크릿이 소속돼 있는 TS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남자 그룹의 멤버들이다"라며 "내년 초 데뷔를 앞둔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방용국과 젤로는 '네버 기브 업'으로 인기몰이 중이며 힘찬은 SBS-MTV '더 쇼'의 진행을 맡고 있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