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전선’ 설경구, 여진구와 ‘찰떡케미’ 과시..“구구커플은 내 취향 저격”

기사 등록 2015-09-24 11:5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설경구가 영화 ‘서부전선’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상대배우 여진구와의 케미가 돋보이는 사진이 공개되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씨네21과 매거진M 화보 촬영현장에서 포착된 것으로 설경구와 여진구는 때로는 티격태격하면서도 시종일관 서로를 바라보며 환한 웃음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관계자에 따르면 ‘서부전선’ 홍보기간 내내 설경구와 여진구는 남다른 케미로 두 사람이 만난 현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영화 ‘서부전선’에서 각각 남한국 쫄병 '남복'과 북한군 쫄병 '영광'으로 만난 설경구와 여진구는 나이를 뛰어넘은 완벽한 호흡과 케미로 '구구커플'로 불리며 사랑 받고 있어 이번 사진이 더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서부전선 구구커플은 내 취~향 저격! 국보급 케미다", "구구커플 미소에 나도 자동 엄마미소", "설경구, 여진구 둘 다 좋은데 둘이 뭉치니 이건 사랑이다", "구구커플 작품 하나만 더해주시면 안되나요”, "서부전선 오늘 꼭 봐야겠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설경구와 여진구의 완벽한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서부전선’은 24일 개봉해 추석 연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