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이지훈-신혜성, 그룹 S 재결성? '눈길'

기사 등록 2012-05-01 10:1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강타의 파스타 e 바스타 (3).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케이블 채널 올리브 ‘강타의 파스타 e 바스타’에 이지훈과 신혜성이 출연해 우정을 과시했다.

오는 5월 3일 방송하는 ‘강타의 파스타 e 바스타’에서는 두 번째 게스트로 이지훈이 출연해 그를 위한 강타의 특별한 파스타 요리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강타는 느끼한 음식을 싫어하는 이지훈을 위한 강타표 매운 파스타 ‘스파이시 보드카 링귀네’ 조리법을 공개한다.

특히, 녹화 도중 신화의 신혜성이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생방송을 위해 현장을 찾았다가 예고 없이 등장해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한 때 그룹 S로 함께 활동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세 남자의 변함없는 모습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도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강타의 술버릇도 공개된다. 이지훈이 강타의 술자리 에피소드를 폭로하자 강타 또한 이에 맞장구를 치며 자신의 술버릇을 실토한 것. 강타는 “예전에 이지훈, 신혜성과 함께 술을 마시고 사우나에 간 적이 있었는데, 옷만 벗고 비니는 쓴 채로 사우나에 들어간 적도 있었다”라고 보태며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강타의 파스타 e 바스타’는 평소 이탈리아 음식을 즐겨하는 강타가 자신의 이름을 내 걸고 처음으로 진행하는 요리 프로그램으로 게스트들을 초청해 진솔한 토크와 함께 직접 개발한 게스트 맞춤형 파스타 8가지를 선보인다.

한편 케이블 채널 올리브 ‘강타의 파스타 e 바스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시와 8시에 방송된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