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 이미림, 'K팝 스타2' 출신 이천원 김일도와 의리 과시

기사 등록 2014-03-31 11:5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걸그룹 틴트의 멤버 이미림이 같은 SBS 'K팝 스타2' 출신인 이천원의 멤버 김일도와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김일도는 지난 30일 자신의 트위터르 통해 "미림아 틴트 싱글 2집 축하함. '늑대들은 몰라요' 첫방 잘봤어. 내가 실검 1등 시켜줬지. 대박나길 응원할게. 틴트 화이팅"이라는 응원 글을 남겼다.

이에 이미림이 "나도 돕겠어. 고마워유"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천원과 이미림은 지난 해 방송한 SBS 'K팝 스타2'로 맺어진 인연을 통해 데뷔한 이후에도 끈끈한 우애를 다져왔다.

특히 최근 이천원은 데뷔 앨범을, 이미림이 속한 걸그룹 틴트는 싱글 2집 앨범을 들고 돌아와 서로를 향한 격려의 메시지를 아끼지 않고 있다는 전언이다.

틴트의 싱글 2집 앨범 '늑대들은 몰라요'는 여자들의 속마음을 담은 톡톡 튀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개성 넘치는 색깔을 녹여낸 곡이다.

이들은 컴백 무대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한 것은 기본, 빨간 망토의 톡톡 튀는 상큼한 의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틴트는 현재 '늑대들은 몰라요'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