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속 종영' Mnet '너목보' 시즌2로 돌아온다

기사 등록 2015-05-15 15:4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가 시즌2로 다시 돌아온다.

Mnet은 15일 “너목보 시즌2 제작이 확정됐다. 올해 안에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추리쇼. 음치도 주인공 될 수 있는 이색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14일시즌1이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 속 훈훈한 종영을 맞이했다.

특히 ‘너목보’는 방송 내내 대세 예능으로 국내외 안팎에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며 큰 호응을 얻었다. 신선한 포맷으로, 세계 콘텐츠 마켓 ‘MipTV’에서 국내 최초로 가장 주목할 프로그램 중 하나로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또 11주 연속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디지털 클립 누적 동영상 조회수 2,900만을 기록하며 CJ E&M 콘텐츠 중 1위의 성적을 내는 등 눈부신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시청률에서도 평균 2%대를 웃돌았으며, 11주 연속 1534 남녀 타깃 시청률 1위를 지키는 등의 기염을 토했다.(닐슨 코리아/유로플랫폼 기준/Mnet, tvN 합산)

이뿐만 아니라 매회 진화하는 ‘미스터리싱어’는 새로운 스타를 탄생시키고 가수 등용문 역할을 하기도 했다. 이를 통해 얼굴을 알린 황치열 등 화제의 출연진들에 방송 섭외 요청이 쇄도하고, 동성로 윤미래 박지은은 걸그룹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오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황치열은 마지막회 방송을 통해 “9년간 무명으로 지내며 음악을 내려놓을까 고민을 하다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시작할 수 있게 됐다”는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담당 이선영PD는 “기획의도대로 음치와 실력자,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이 주인공이 되는 프로그램이 된 것 같아 매우 기쁘다. 더 강력해진 시즌2로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다”며 “시즌1의 빅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큰 반전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