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엠버, '더 바디쇼'서 스케이트 보드 강의 나선다…'걸크러시 유발'

기사 등록 2015-10-23 15:1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이슈팀] 걸그룹 에프엑스 엠버가 스케이트 보드 강의에 나선다.

24일 오후 CJ E&M 홍보팀 측은 "에프엑스 멤버 '엠버'가 OnStyle '더 바디쇼'에 출연해 자신의 취미를 밝히며 보드의 기초 기술들을 직접 선보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엠버는 '스타 바디 캠'코너에 출연해 자신의 오랜 취미인 스케이트 보드에 대한 정보들을 전했다. 보드를 탈 때 알맞은 패션, 평소 본인이 즐겨찾는다는 보드 용품 숍, 보드를 구성하는 부품과 조립법까지 보드 전반에 대한 다양한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엠버는 스케이트 보드에 도전하고 싶은 초보자들을 위해 기본 동작, 간단한 기술들을 선보이는 깜짝 강의를 준비하고 있다. 13살 때부터 취미로 보드를 타며 몸소 익힌 팁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계획이라고.

엠버는 제작진을 통해 "스케이트 보드는 내게 '자유'를 느끼게 해준다. 보드를 타면 스트레스가 풀리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게 된다"고 전하며 보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

한편 케이블채널 OnStyle '더 바디쇼2'는 아름다운 바디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다루며 현대인의 생활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낮 1시 방송.

 

이슈팀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