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베리굿 고운-다예-태하, 가발부터 패션까지 '완벽 변신'

기사 등록 2016-05-14 08:5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걸그룹 베리굿이 tvN SNL코리아 시즌7 출연, 출연진들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4월 신곡 'Angel'로 컴백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베리굿의 멤버 고운, 다예, 태하가 SNL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출연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베리굿 멤버 고운, 다예, 태하는 형형색색의 가발을 쓰고 SNL 출연진들과 함께 미소를 짓고 있다.

가든 파티를 연상케 하는 사진에서 특이한 패션과 가발을 쓴 멤버들의 모습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멤버들은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더욱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일조했고 수월하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태하, 다예, 고운은 "정말 재밌게 촬영에 임했고 즐거운 경험이었다. 나중에 기회가 있다면 다시 한번 출연하고 싶다"며 "어떤 모습으로 나오는지 너무 궁금하다. 꼭 본방사수할 것. 팬 여러분들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베리굿은 지난 4월 미니앨범 'VERT BERRY'를 발매, 2번 트랙에 수록되어 있는 타이틀 곡 'Angel'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Angel'은 댄스 팝장르, 파워풀한 보컬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시원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외롭고 힘든 이들에게 천사가 되어주겠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가사를 담았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