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라면가게' 이청아, 촬영현장 사진 공개 '귀여운 매력'

기사 등록 2011-11-15 07:5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청아_(1).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배우 이청아가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15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청아가 출연 중인 '꽃미남 라면가게'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본인이 입고 있는 후드티에 있는 캐릭터 따라 혓바닥을 내밀거나 탬버린을 들고 머리에 휴지 리본을 감고 있으며, 후드티 모자를 쓰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추리닝 차림에 볼에 바람을 넣고 입을 모으고 있는 모습은 햄스터를 연상케 하며, 카메라를 향해 브이포즈를 취하기도 하고 두 손 모으고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는 등 귀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귀여운 욱녀의 강림", "표정이 다양한 배우다", "추리닝까지 완벽히 소화하는 동안 미모", "깨알 같은 재미를 주는 로코 요정"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극 중 이청아는 '열혈 욱녀'로 남다른 괴력을 보이며 차치수(정일우 분)에게 배구공을 던져 큰 충격을 주기도 하고, 욱하는 성격에 망가지기도 하지만 더없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