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보이즈노이즈,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캡처 더 시티'

기사 등록 2015-08-14 12:1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소준환기자]가수 윤미래가 글로벌 DJ 스타 보이즈노이즈와 역대급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지난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 IFC3에서 열린 윤미래와 보이즈노이즈의 협업 프로젝트 ‘캡처 더 시티’ 싱글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쇼케이스는 DJ 보이즈노이즈의 화려한 디제잉과 힙합과 소울 강자인 윤미래의 랩핑이 어우러진 무대로 500여명의 관계자와 음악 팬들이 홀을 가득 메운 가운데 펼쳐졌다.

‘캡처 더 시티’의 시작은 보이즈노이즈가 열었다. 그의 테크닉과 함께 터져나오는 음악은 순식간에 공연장 안을 달궜고, 관객들은 보이즈노이즈의 몸짓 하나하나에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이에 그 역시 “멋지다(Cool!)”라고 감탄했다.

이어 윤미래가 무대에 올라 보이즈노이즈와 함께 첫 라이브를 시작하자, 공연장은 열광의 도가니로 변했다. DJ가 만들어내는 음악에 맞춰 윤미래가 파워풀하면서도 유려한 랩핑을 더하며 무대를 활보했다.

한편 ‘캡처 더 시티’는 하이네켄이 뽑은 전세계에서 가장 핫(HOT)한 6대 도시로 서울이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마련된 프로젝트. 서울을 가장 감각적으로 알릴 수 있는 아티스트로 윤미래와 보이즈노이즈가 발탁됐다.


(사진 = 필굿뮤직 제공)

 

소준환기자 akasoz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