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업텐션 샤오, "공백 기간동안 불후의 명곡 무대 준비했다" 출연 예고

기사 등록 2015-11-26 16:4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황연진기자]업텐션이 '불후의 명곡' 출연을 예고했다.

업텐션은 26일 강남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 앨범 'BRAVO!'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업텐션은 3주 동안의 공백기간 동안 행보를 묻는 질문에 샤오는 "활동이 끝나고 불후의 명곡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백지영 선배님의 곡을 펼쳐보았다"며 "호응이 뜨거워서 신나게 무대를 즐기고 왔다"고 뜨거운 현장을 설명했다.

진후는 "워낙 쟁쟁한 분들이 오셔서 업텐션만의 무대를 보여주고 오자는 생각으로 임했다"며 "결과는 다음 방송에서 확인해보라"고 귀띔했다.

이들의 이번 앨범 타이틀 '여기여기 붙어라'는 업텐션의 장난끼 넘치는 악동스러움과 자유분방함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단순하고 반복적이 리듬의 기존 래칫에 변화를 주며 빠른 템포의 리듬을 차용해 좀 더 신나고 강렬하게 느껴지는 곡.

한편, 업텐션의 새 앨범 'BRABO!'의 첫 무대는 오는 26일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이며, 27일 0시 음원 공개, 30일 오프라이 음반이 출시된다.

 

황연진기자 wldnjsdl12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