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린, '별그대' OST로 음원 차트 '올킬'

기사 등록 2013-12-27 11:2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가수 린이 '별그대' OST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로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린의 '마이 데스티니'는 27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엠넷, 벅스 뮤직, 올레 뮤직, 지니, 몽키3,다음 뮤직, 소리 바다 등 총 8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마이 데스티니'는 지난 18일 첫 방송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에서 곡의 일부분만 흘러나온 이후 시청자들에게 음원 출시 요청이 쇄도한 바 있다.


또한 포털 사이트와 음원 사이트에서 '별에서 온 그대 OST', '린 MY Destiny'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던 곡이다.

'마이 데스티니'는 운명적인 사랑에 대한 애절한 가사와 린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이 곡은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뿌리깊은 나무' 등의 전창엽 음악 감독이 직접 작사하고 진명용(JLmuse) 작곡가의 작, 편곡으로 완성됐다.

'마이 데스티니'는 극중 김수현과 전지현의 운명적인 사랑을 더욱 극대화 시키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 4회는 20% 시청률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그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