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엄마가 뭐길래' 유아라, 시트콤 첫 출연 소감 "누가되지 않도록.."

기사 등록 2012-09-26 14:5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유아라.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걸그룹 헬로비너스 리더 유아라가 MBC 새 일일시트콤 '엄마가 뭐길래'(극본 장용민 손근주 박란 김수진 박연경 송혜진, 연출 강영선 이지선)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유아라는 9월 26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의 CGV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MBC 새 일일시트콤 '엄마가 뭐길래'(극본 장용민 손근주 박란 김수진 박연경 송혜진, 연출 강영선 이지선)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그는 이날 현장에서 "헬로비너스로 데뷔한지 약 4개월 만에 시트콤에 출연하게 돼 영광이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오늘이 생일이었는데 감독님들과 선배님들 등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유아라는 "함께 출연하는 다른 분들에게 폐가 되지 않도록 더 꼼꼼히 준비해 시청자 분들께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유아라는 극중 청순함이 가득한 외모와는 달리 사장인 문희에게 유일하게 할 말을 다하기도 하고 때론 엉뚱함에 4차원 적인 면도 보여주는 칼국수 집의 아르바이트 생으로 분한다.

한편 '엄마가 뭐길래'는 스스로의 힘으로 행복을 찾아가는 사람들과 자기만의 방식으로 그들을 뜨겁게 응원하는 나문희 여사를 통해 웃음과 감동, 희망과 위안을 전한다. 오는 10월 8일 첫 방송 예정.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