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라면가게' 이기우, 탄탄한 몸매 과시 '女心 흔들'

기사 등록 2011-11-10 13:5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기우_상반신노출.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배우 이기우가 탄탄한 몸매를 공개했다.

10일 공개된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촬영현장 사진 속 이기우는 탄탄한 가슴 근육은 물론, 넓은 어깨를 과시하며 뭇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이기우와 이청아가 다시 만나는 장면으로, 훌륭한 몸매를 가진 남자가 왜 집안에서 튀어나오는지 영문을 모르는 이청아와 '어젯밤 일을 기억하지 못하냐'고 야속해하는 이기우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극 중 이기우는 일본에서 건너온 천재쉐프 최강혁 역으로 출연, 이청아(양은비 역)를 두고 정일우(차치수 역)와 팽팽한 로맨스 경쟁을 펼친다.

군 전역 이 후 한층 남자다워진 몸매로 거듭난 이기우는 몸매관리 비법에 대해 "군 복무시절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으로 몸이 더 좋아진 것 같다. 전역 후에도 평소 등산이나, 서핑 등 운동을 꾸준히 하는 편이다"라고 말한 바 있다.

'꽃미남 라면가게' 제작사 측은 "촬영 당시 이기우는 많은 스태프들 앞에서 진행된 상반신 노출장면에 본인은 쑥쓰러워했지만,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여성스태프들 모두 이기우에게 한시도 눈을 떼지 못했다"며 "이기우는 '꽃미남 라면가게' 최강혁 역으로 이전 작품들보다 한층 자유롭고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꽃미남 라면가게'는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