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김구라 "인생 노하우 알려주는 선배같은 아빠 되고싶어"

기사 등록 2016-11-23 11:0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개그맨 김구라가 MC그리에게 이제는 선배같은 아빠가 되고 싶다고 혔다.

11월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DDMC에서 진행된 채널A '아빠본색'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김구라, 주영훈, 이한위가 참석했다.

이날 김구라는 '어떤 아빠가 되고 싶은가'란 취재진의 질문에 "친구 같은 아빠였는데 요즘엔 약간 선배 같은 아빠라는 느낌이 있다"고 입을 뗐다.

그는 "여러가지 어려움도 있고 가족 구성원으로서 함께 헤쳐나가고 있다. 언제 한 번 운동을 데리고 나갔는데 본인이 흥미를 느끼고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다. 얼마전에는 운동 끝나고 정육점 가서 고기를 사 구워먹겠다고 하더라. 그냥 나는 '사먹어라'라고 말했는데 MC그리가 '나도 언젠간 혼자 살텐데 연습해 볼게'라고 했다. 내심 뿌듯했다"고 전했다.

또한 "집에 가보니 설거지는 안했지만 정리를 해놨다. 보람을 느꼈다. 인생 선배로서 노하우를 이야기해주고 싶다. 그 이야기를 아들이 받아들여준다면 기쁠 것 같다"고 말했다.

'아빠본색'은 아빠가 된 아재들이 거친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보여주는 관찰 리얼리티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방송.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