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인터뷰]아이비 “‘나가수2’ 제의는 받았지만...”

기사 등록 2012-04-27 11:5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아이비 ㅇ.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가수 아이비가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 속 코너 ‘나는 가수다’ 출연에 대한 속내를 밝혔다.
 
2년 6개월의 긴 공백을 깨고 컴백을 알린 아이비는 최근 기자와 만난 자리에서 “‘나는 가수다2’의 출연제의를 받았지만, 두려움을 이겨낼 자신은 없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가수다’의 제안을 받았고 실제 제작진과 미팅도 진행했다. 포맷 변화에 내심 기대를 했지만, 두려움이 커서 선뜻 결정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출중한 실력을 갖춘 선배님들의 등장과 큰 무대가 주는 압박과 부담을 견딜 수 있을까 걱정이 크다”면서 “하지만 매번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고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에서는 욕심이 난다”고 덧붙였다.
 
또 아이비는 같은 소속사 식구인 가수 김범수에게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고 나니 이제는 어떤 무대도 떨리지 않는다”는 말을 들었다는 일화를 전하기도 했다.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틀고 본격적인 가요계 컴백에 나선 아이비는 4월 27일 자정 신곡 ‘찢긴 가슴’이 음원을 공개했다. 공개 직후 각종 음원차트 10위권 안에 진입했으며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1위를 석권하며 화려하게 복귀했다. 아울러 음원 공개와 더불어 오픈 에정이었던 아이비 공식홈페이지 ‘아이비너스’ 역시 방문자 폭주로 약 1시간 가량 서버가 마미 되는 현상을 겪었다.
 
한편 아이비는 오는 27일 KBS2 ‘뮤직뱅크’,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비롯해서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펼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