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영화 ‘Mr. 아이돌’서 짐승돌 등극 ‘반전몸매’

기사 등록 2011-06-20 18:2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still_05.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 배우 지현우의 탄탄한 근육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바르게 살자’ 라희찬 감독의 두 번째 작품 ‘Mr.아이돌’(제작 ㈜데이지엔터테인먼트)에서 그룹 ‘미스터 칠드런’의 리더 유진 역을 맡은 지현우의 복근이 공개됐다.

그는 이번 영화의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상의를 탈의, 매끈한 근육질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 모습이 KBS2 ‘연예가중계’를 통해 비춰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그간 브라운관을 통해 달콤한 미소로 누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지현우가 ‘Mr. 아이돌’에서는 강한 매력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는 것. 때문에 촬영 전부터 5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혹독한 식단 조절과 운동을 통해 완벽한 복근을 완성했다.

‘Mr.아이돌’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기획사 참피온뮤직이 사고뭉치들을 모아 국민아이돌의 꿈에 도전하는 내용을 그리는 휴먼코미디다. 지현우외에도 박재범, 유키스, 주진모, 임원희, 고창석, 장영남, 남규리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8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