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리얼, 소울스타 콘서트 게스트로 참석 R&B곡 첫 공개

기사 등록 2011-10-28 09:4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씨리얼_NAP_1013(s).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신인 걸그룹 씨리얼(C-REAL)이 소울스타 콘서트 무대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다.
 
28일 소속사 NA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씨리얼은 오는 10월 30일 소울스타 단독 콘서트 무대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R&B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명품 R&B 보컬그룹으로 손꼽히고 있는 소속사 선배 소울스타(SoulstaR)의 무대인만큼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며 “씨리얼은 본인들의 데뷔 앨범 중 R&B 트랙 ‘내 남자친구에겐’를 통해 소울스타의 무대에 일조를 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씨리얼을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한 것은 소울스타의 ‘리버스(Rebirth)’ 앨범 프로듀서인 전군이 추천한 것”이라며 “특히 전군은 씨리얼이 부를 ‘내 남자친구에겐’의 R&B 편곡을 직접 진행하면서 인연이 됐고, 이들의 보컬 실력에 많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씨리얼은 이번 무대를 통해 ‘보컬 아이돌 그룹’이라는 이미지를 더 어필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는 후문이다.
 
또한 씨리얼은 소울스타 콘서트 당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을 마치고 난 뒤, 곧장 콘서트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씨리얼은 리더 케미(Chemi)를 주축으로 레디(Re Dee), 에피(Effie), 앤제이(Ann J) 그리고 막내 레니(Lenny)로 구성됐으며,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그룹으로 팬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