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테브, '이지고 브러쉬 컬렉션' 신제품 론칭 '휴대성 강화'

기사 등록 2011-07-26 11:4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image_01.jpg

[이슈데일리 박건욱기자]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머스테브 (MustaeV)가 신제품을 론칭했다.

머스테브 측은 26일 "고원혜 브러쉬를 출시한지 1년여 만에 여름 휴가철에 맞춰 휴대성을 강조한 '이지고(Easy Go) 브러쉬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이지고 브러쉬 컬렉션'은 전문가용 브러쉬와는 달리, 모든 브러쉬의 길이가 13cm로 작은 파우치에도 쉽게 들어가는, 휴대성을 강화한 브러쉬이다.

또 상큼한 핑크 마니아를 위한 쏘핑크 (So Pink) 라인, 깊고 진한 다크 초콜릿 컬러의 디초콜릿 (The Chocolate) 라인 그리고 글래머러스한 와인 컬러의 글램와인 (Glam Wine) 라인 등 3가지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하게 해준다.

특히 '이지고(Easy Go) 브러쉬 컬렉션'은 부드러움을 유지하기 위한 꼼꼼한 헤어드레싱과 피부 트러블 방지를 위해 살균까지 한 브러쉬가 특징이며, 기존 블랙 롱핸들 라인보다 높은 품질을 보장한다.

아울러 고급 양모인 백청봉, 고급족제비모, 고급마모 그리고 고급테크론 등 각각의 브러쉬 용도에 맞는 최적 소재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머스테브 쇼핑몰(www.mustaev.co.kr)에서는 이지고 브러쉬 컬렉션 런칭 기념으로 오는 8월 9일까지 전품목 20% ~ 50%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image_04.jpg

 

박건욱기자 kun11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