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vs 아인트호벤 챔피언스리그 격돌 '박지성의 친정팀 맞대결 결과는?"

기사 등록 2015-11-26 04:5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PSV 아인트호벤의 챔피언스리그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26일 오전(한국시간) 영국 올드트래포드에서 2015=2016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B조 5차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PSV 아인트호벤(이하 아인트호벤)이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 길목에서 만났다.

공개된 선발 라인업에서 맨유는 4-2-3-1 포메이션을 내놓았다. 최전방 공격에 데파이가 나서고 2선에 제시 린가드, 웨인 루니, 앤서니 마샬이 출전해 후방 공격을 지원한다.

중앙 미드필드에는 모건 슈나이덜린,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가 호흡을 맞추고 포백 수비진에 애쉴리 영, 크리스 스몰링, 달레이 블린트, 마르코스 로호가 출전하고 골문은 다비드 데 헤아 키퍼가 지킨다.

아인트호벤은 4-3-3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쓰리톱 공격에 루크 데 용, 위르겐 로카디아, 루치아노 나르싱이 출전하고 미드필드에는 다비 프로퍼, 요리트 헨드릭스, 안드레스 과르다도가 위치한다.

포백 수비진에는 산티아고 아리아스, 제프리 브루마, 엑토르 모레노, 조슈아 브레넷이 위치했고, 골문은 예로엔 조엣 키퍼가 나선다.

[사진=맨유, 아인트호벤 공식 홈페이지]

 

여창용 기자 hblood7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