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놀이패' 측 "은지원-이재진 21일까지 출연..젝스키스 활동에 집중키로"

기사 등록 2016-11-07 11:2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해선기자] 그룹 젝키의 은지원과 이재진이 '꽃놀이패'에서 하차한다.

7일 오전 SBS 예능프로그램 '꽃놀이패' 관계자는 이슈데일리에 "은지원과 이재진이 젝스키스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꽃놀이패'에서 하차하게 됐다"며 소식을 알렸다.

이어 관계자는 "내달 있을 젝스키스의 전국투어 콘서트와 SBS 예능프로그램 개편 시기가 맞물려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며 "녹화는 지난 10월 중순까지 진행됐다. 은지원과 이재진의 출연분은 오는 21일까지 볼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또 "이제 막 하차가 정해졌기 때문에 아직 충원 멤버로 거론된 후보군은 없다"고 덧붙였다.

'꽃놀이패'는 2박 3일의 여행 동안 네이버 V 라이브 생방송 투표를 통해 출연진의 운명을 시청자가 직접 선택하는 신개념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한편 젝스키스는 오는 19일 열리는 '2016 멜론뮤직어워드'에 참여한 후 오는 12월 10일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사진=이슈데일리 DB)


 

한해선기자 churabbi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