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로드보이즈, 완벽 퍼포먼스와 감수성까지 다 잡았다 ‘지상파 첫 데뷔’

기사 등록 2015-11-27 19:3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 보이그룹 로드보이즈가 성공적인 지상파 첫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로드보이즈는 26일 오후 6시 30분 생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데뷔 앨범 타이틀곡 ‘Show me Bang Bang’으로 첫 지상파 방송 데뷔 무대를 치렀다.

무대 직후, 로드보이즈는 공식SNS를 통해 “오늘 지상파 첫 출연J 추운 날인데 응원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응원 소리에 항상 힘나요!! 사랑해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옹기종기 모인 멤버들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방송에서 선보인 데뷔앨범 타이틀곡 ‘Show me Bang Bang’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함께 아련한 감수성을 함께 전하며 로드보이즈의 매력을 담은 곡으로 추운 날씨에도 모인 팬들은 물론 공연 관계자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으며 차세대 보이그룹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로드보이즈의 소속사 측은 “너무 추운 날씨인데 여기까지 와준 팬분들이 있어 멤버들이 너무 감사해했다. SNS로나마 짧게 인사를 드리지만 조만간 함께 할 이벤트 또한 준비할 테니 끝까지 지켜봐달라.”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이날 로드보이즈가 무대를 꾸민 KBS2 ‘뮤직뱅크’에서는 EXID, B.A.P, VIXX, 나인뮤지스, 허각, 노을, 다이나믹듀오, 에이프릴, 이홍기, 서인영,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비, 라니아, 트와이스, 디셈버, myB, 러쉬, 업텐션이 출연해 함께 했다.

[사진= 코코넛엔터테인먼트]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