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무엇이 달라지나

기사 등록 2016-01-25 23:12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구미라기자]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이 스타군단과 명품게스트들을 통해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한다.

2월 3일 첫 방송하는 '겟잇뷰티'는 스페셜 MC를 초청해 ‘Get it, Do it’ 코너를 업그레이드하는 한편, 오프라인 공간인 토킹美러 하우스를 오픈해 일상 속에서 뷰티의 재미를 몸소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소녀시대 효연이 '겟잇뷰티 2016' 첫번째 스페셜 MC로 활약한다.뷰티도서를 집필할만큼 뷰티에 관심이 많은 효연은 '겟잇뷰티 2016'에서 책에서도 공개하지 않은 파우치 속 비밀 아이템을 공개한다.

명품 게스트로는 온라인 뷰티 전도사 ‘소영이 ‘Get it, Do it’ 코너에 출연, 기본에 충실한 화장법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뷰티 디렉터 레오제이가 매주 뷰티 플레이어 패널로 출연해 활약한다.

MC 이하늬는 “작년에 ‘겟잇뷰티’를 진행하면서 건강하게 아름다워지는 뷰티 습관들을 많이 배웠다"며 "올해는 놀이처럼 즐거운 뷰티 정보를 전하며 시청자와 보다 가깝게 소통하고 싶다. 새롭게 변화한 ‘겟잇뷰티 2016’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구미라기자 mymyko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