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엠블랙 지오 "변덕쟁이 주연, '사랑과 전쟁2' 추천한다"

기사 등록 2013-05-22 15:3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남성 아이돌그룹 엠블랙 지오가 '사랑과 전쟁2' 아이돌 특집 2편의 주인공으로 나선 가운데 "다음 주자로 걸그룹 애프터스쿨 주연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지오는 22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KBS 신관 인근 한 커피숍에서 진행된 '사랑과 전쟁2-아이돌특집 2탄'(극본 김민주, 연출 고찬수)의 기자간담회에서 "주연과는 동갑내기 친구고, 2008년부터 알고 지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주연은 굉장히 쾌활한 성격이다. 그런데 제가 '성격 장애가 있는 것이 아니냐'고 할 만큼 변덕이 심하다. 그런 점에서 '사랑과 전쟁2'에 굉장히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추천했다.


지오는 이번 아이돌 특집 2탄에서 화장품 회사에 다니는 주원 역을 맡아 걸그룹 레인보우 고우리와 연인 호흡을 맞췄다.

그는 또 "엠블랙으로 무대에 설 때는 강하고, 멋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인상을 쓸 때가 많아 드라마에서 화를 낼 때는 도움이 됐다"면서 "그런데 유쾌하고 밝아야 하는 부분에서는 낮은 목소리 톤 때문에 문제점이 좀 있었다"고 촬영 당시를 떠올리기도 했다.

지오, 고우리가 호흡을 맞춘 '사랑과 전쟁2'는 오는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