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나큰, '뮤직뱅크'서 매혹적인 수트핏으로 '백 어게인(BACK AGAIN)'

기사 등록 2016-06-10 18:2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장희언기자]그룹 크나큰이 10일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압도했다.

이날 크나큰은 '백 어게인(BACK AGAIN)'을 열창하며 파워풀한 칼 군무로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그들은 시크한 눈빛과 카리스마로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크나큰은 특히 수트 의상을 입어 섹시함을 배가시키며 세련미를 자랑했다. 그들은 남다른 기럭지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크나큰의 '백 어게인(BACK AGAIN)'은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하우스 템포의 댄스곡으로,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격해지는 감정을 절제된 리듬과 하모니를 통해 기승전결을 뚜렷하게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한편 10일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CLC, EXID, EXO, MAP6, 정진운, 크나큰, 트와이스, 혜이니, 홍차, 러블리즈, 루나, 모카, 백아연, 신지훈, 에이프릴, 오마이걸, 유키스, 피에스타, 로드보이즈가 출연했다.

(사진=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캡처)

 

장희언기자 djs130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