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장혁 '나가수2' 전격 합류, "가슴으로 노래 하겠다"

기사 등록 2012-10-01 12:3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조장혁.jpg
[이슈속보팀]가수 조장혁이 MBC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에 전격 합류한다.

조장혁 측 관계자는 10월 1일 "오늘 진행되는 '나가수2' 녹화에 참여한다"며 "조장혁이 가슴으로 부를 노래들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현재 조장혁은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마음을 가다듬으며 녹화를 준비 중이다.

조장혁의 '나가수2' 합류는 제작진의 요청으로 이뤄졌다. 그는 지난 9월 2일 새 가수 초대전을 통해 '나가수2'의 문을 두드렸으나 끝내 고배를 마셨다. 하지만 제작진은 인상 깊었던 그의 무대를 기억, 다시 한 번 손을 내밀었다.

새 가수 초대전 후 조장혁은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나가수2'에 출연하고 눈물이 났다. '내 진심이 팬들에게 전해졌구나'라는 생각과 스스로에 대한 반성을 많이 했다"며 "계속 가수활동을 해야 되겠다는 마음이 생겼다"라고 털어놓은 바 있다.

한편 조장혁은 지난 1994년 영화 '체인지' 수록 음반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1996년 1집 '그대 떠나가도'를 발표하며 '중독된 사랑', '새드(SAD)', '러브(LOVE)' 등을 히트시켰다.

 

이슈속보팀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