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日 싱글앨범 ‘썸머타임’ 릴레이 투어 이벤트 성료…'드높은' 현지 인기

기사 등록 2016-08-09 15:1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한동규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썸머타임(Summer Time)!‘ 발매 기념 ‘7개 도시 투어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에이핑크는 지난 1일부터 7일간 일본 7개 도시 릴레이 이벤트 투어에 돌입,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이번 투어는 일본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히로시마, 나고야, 오사카, 고베, 도쿄, 니이가타 등 1일 1개 도시를 방문하는 일정으로 진행됐다.

이들은 신곡 'Summer Time!'과 함께 'NoNoNo', 'Mr.chu', 'LUV' 등 상큼 발랄한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팬들을 위한 응원 이벤트, 일본어로 작성한 메시지 카드를 전달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릴레이 이벤트는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팬들의 문의가 잇따라 추가 프로모션으로 하이터치회를 진행하며 에이핑크의 위상을 입증시켰다.

한편, 에이핑크는 올해 일본에서 2장의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팬미팅, 라이브 투어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한동규기자 eoruw@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