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동호, 'SNL 코리아' 특별 출연 '청담마녀' 사로잡아

기사 등록 2012-10-11 09:5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유키스_동호1.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아이돌그룹 유키스 멤버 동호가 ‘청담마녀’ 김정난을 사로잡는다.

동호는 오는 10월 13일 오후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 생방송에 특별 출연해 호스트를 맡은 김정난과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다양한 콩트 설정 속에서 김정난의 애정공세를 받게 되는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각각 사생팬과 인기 아이돌그룹 멤버로 만난 상황 속에서는 열연을 펼치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동호는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표정연기와 거침없는 몸 개그, 재치만점 애드리브 등 개그 본능을 발휘하며, 주말 저녁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지게 된다.

특히 동호는 수퍼액션 ‘홀리랜드’에서 인상 깊은 액션 연기를 선보인데 이어, 오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돈 크라이 마미’에서도 열연을 펼치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그가 생방송 코미디에서는 어떤 파격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울러 김정난이 최근 토크쇼에서 남성 아이돌그룹에 대한 애정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던 만큼, 두 사람이 선보이게 될 호흡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SNL코리아’는 신동엽을 비롯, 김원해, 이상훈, 김민교, 정성호, 고경표, 정명옥, 김슬기, 권혁수, 박상우, 한서진, 서유리, 오초희, 손보민, 장윤서 등 크루들이 활약을 펼치고 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