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패션 매거진 화보 통해 '남친짤' 공개! '반할 수 밖에 없는 남자'

기사 등록 2016-05-06 14:4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성연기자]가수 에릭남이 패션지 ‘그라치아’의 화보를 통해 ‘갖고 싶은 남자’의 정석을 보여줬다.

에릭남은 5일 발행된 ‘그라치아’의 5월 2호에서 전문 모델 못지 않은 포즈와 표정으로 모두를 깜짝 놀래키게 만든 화보를 완성시켰다.

그는 그동안 팬들에게 보여줬던 매너 있고 반듯한 이미지와는 상반되게 저돌적이고 남성의 섹시함을 부각시킨 포즈와 컨셉을 소화시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 것.

또한 에릭남은 밤까지 계속 되는 촬영에 지친 기색 없이 즐겁게 촬영에 임해 자신보다 남을 더 소중하게 생각하는 바른 심성을 가진 인물이란 것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는 후문이 전해지면서 모두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에릭남은 ‘그라치아’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한국에 온 후 힘들었었던 생활과 가수로서 나아가고 싶은 방향 등을 공유하며 자신의 생각을 펼쳤다. 이에 에릭남에게 ‘반할 수 밖에 없는 남자’란 별명이 지어지면서 여성팬들의 가슴에 불을 지피고 있다.

여성팬들 ‘공식 남친’으로 지정된 에릭남의 모습을 보기 위해 벌써부터 많은 팬들이 ‘그라치아’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

한편 에릭남은 최근 SNL7에 출연해 코믹하고 망가지는 연기도 망설이지 않아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사진=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제공)

 

김성연기자 sean5347@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