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씨리얼 풋풋한 매력+보컬실력 데뷔 성공

기사 등록 2011-10-16 12:2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씨리얼ile.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 신인 걸그룹 씨리얼(C-REAL)이 데뷔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씨리얼은 16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No No No No No’를 공개했다.
 
이날 씨리얼 멤버들은 첫 데뷔 무대임에도 불구, 여유 넘치는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보컬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화이트 컬러로 통일한 의상을 입은 씨리얼은 풋풋하며 상큼한 소녀들의 매력을 발산했다.
 
씨리얼은 리더인 케미(Chemi)를 비롯해 레디(Re Dee), 에피(Effie), 앤제이(Ann J), 레니(Lenny)등 5명의 10대 소녀로 구성됐으며, 실력과 미모를 두루 갖췄다는 평을 얻고 있다.
 
특히 아이유를 발굴 제작 한 프로듀서 최갑원을 필두로 용감한 형제, 김도훈, PJ, 휘성, 신사동 호랭이 등 올킬 전문 프로듀서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Complete Real’ 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씨리얼이란 이름은, 이들과 함께 하는 그 순간이 바로 ‘진짜’이며, ‘진짜 노래하는 보컬 그룹’을 약속하는 각오도 담겨져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슈퍼베이비, 쥬얼리S, 씨리얼, 살찐 고양이, 니모, Simon D, 달샤벳, 보이프렌드, 김규종, 클로버, 간미연, FT 아일랜드, 유키스, B1A4, 휘성, 오렌지캬라멜, 다비치, 인피니트, 브라운 아이드 걸스, 슈퍼주니어가 출연했다.

 

유지윤기자 hjp@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