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한류스타다운 ‘8주년 세리모니’ 깜짝 공개

기사 등록 2016-08-30 15:3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성찬얼기자] 그룹 2PM이 출국 도중 깜짝 팬서비스로 감사를 전했다.

2PM은 30일 일본 출국을 위해 김포공항을 방문하던 도중 '2PM ♥ HOTTEST' '8주년 고마워요, 이대로 영원히 Promise!!'라고 쓰여진 피켓을 팬들에게 보여주는 이벤트를 펼쳤다.

일본에서 열리는 '2016 JYP NATION CONCERT MIX&MATCH'를 참석하기 위해 30일 출국하던 2PM은 오는 9월 4일 데뷔 8주년 기념일이었던 것. 국내 팬들과 함께 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이런 깜짝 이벤트로 더욱 즐거운 순간을 선사한 것이다.

2PM은 2008년 9월 데뷔해 '10점 만점에 10점' 'Heartbeat' 'Again & Again' '니가 밉다' '우리집' 등 총 9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을 발표해 최정상 남성 그룹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이후 2PM은 일본 진출 이후에 앨범을 발매할 때마다 일본 음반 차트에 오르고, 단체콘서트는 물론 멤버들의 솔로콘서트도 개최하는 등 한류스타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그런 와중에도 국내외 팬들을 위한 이번 이벤트는 2PM의 팬사랑을 엿볼 수 있어 바람직한 아티스트의 모범을 보여줬다는 반응을 모았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성찬얼기자 remember_sc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