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김윤아-강승현, 칼 라거펠트 행사 참석...‘시크+우아’ 블랙 패션 ‘눈길’

기사 등록 2016-04-17 08:3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변진희기자]이요원, 김윤아, 강승현이 최근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세 사람이 선보인 ‘시크 블랙룩’이 패션 피플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요원은 블랙과 그레이 배색의 체크 수트와 시스루 소재의 블라우스를 착용해 시크한 느낌을 연출했다. 여기에 미니 사이즈의 버킷백과 스트랩 힐을 매치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김윤아는 칼 라거펠트 특유의 패턴이 돋보이는 시스루 롱 원피스와 슈페트 클러치를 착용해 귀여움과 동시에 우아함을 표현했다. ​또 강승현은 트위드 소재의 체크 투피스에 핑거글로브를 착용하여 걸크러쉬한 면모를 뽐냈다.


다양한 패션계 종사자들과 모델, 연예인 등 300명 가량이 초청된 칼 라거펠트 도산 플래그십 오픈 행사에서는 앞으로 선보인 칼라거펠트의 16 FW 미니 컬렉션을 시작으로 매장 앞에서의 포토 부스와 타투 스티커 등 색다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유명 패션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는 여성복, 남성복부터 악세서리, 핸드백, 향수 등 다양한 라인의 아이템을 높은 퀄리티와 독특한 콘셉트로 유니크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변진희기자 cvcv112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