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한국 연예인 최초로 日 대표잡지 표지모델 발탁

기사 등록 2011-07-05 09:2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장근석] 사진집 (2).jpg

[이슈데일리 박상준기자]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고 있는 ‘아시아의 프린스’ 장근석이 일본 유명 매거진 ‘멘즈논노(MEN'S NON NO)’의 한국 연예인 최초 표지 모델로 발탁됐다.

배우 장근석이 일본에서의 태풍에 가까운 인기를 입증한 뒤 다시 한 번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시선을 모으는 가운데 최근 일본의 유명 매거진 ‘멘즈논노(MEN'S NON NO)’ 한국 연예인 최초 표지 모델로서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 강남 모처에서 진행된 일본 ‘멘즈논노’ 화보 촬영에서 장근석은 시종일관 젊음의 에너지가 가득한 열정과 5벌의 각 테마별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포토그래퍼의 주문에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답해 아시아 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또 장근석은 화보 촬영 및 표지 촬영에서 강렬한 이미지의 남성다운 모습부터, 해맑은 미소가 빛나는 소년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장근석 그 자체를 화보에 담았다.

장근석의 촬영을 진행 한 일본 스태프는 “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포토그래퍼가 하는 주문을 모두 흡수하고 포즈와 표정을 만들어낸다”고 그의 집중력과 성실한 태도를 극찬했다.

한편, 장근석은 지난 3월 발매된 일본 주간지 '앙앙(anan)'의 표지 모델로 발탁되어 28만부 판매기록으로 화제를 모은 바가 있다. 현재 장근석은 ‘2011 장근석 아시아 투어’ 일정 중 상해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영화 '너는 펫' 촬영중이다.


사진: 트리제이 컴퍼니 제공

 

박상준기자 sjstudi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