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뿐이야', 고정 시청자의 힘? 火 전체 시청률 1위

기사 등록 2012-02-22 07:0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당신뿐이야.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KBS1 일일드라마 ‘당신뿐이야’가 시청률 답보 상태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 전체 시청률 1위 자리를 지켰다.

2월 22일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21일 방송한 ‘당신뿐이야’는 전국시청률 22.2%를 나타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22.4%와 동일한 수치다.

‘당신뿐이야’는 한동안 시청률에 큰 변화를 가져오지 못하고 있다. 이는 동시간대 타 방송사 프로그램도 비슷한 상태다. 결국 오후 시간대의 고정된 시청자 층이 두터워진 결과라 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 기운찬(서준영 분)은 한서준(서도영 분)이 건넨 친자 확인 검사지를 조작이라 여겨 사실관계 확인을 위해 나영익(독고영재 분)에게 찾아가 재검사를 요구했다.

나무궁화(한혜린 분)는 나영익의 외출 금지령에 의해 집안에 갇혔다가 이필룡(박인환 분)의 도움으로 몰래 외출을 할 수 있었다. 그는 보고 싶었던 기운찬과 극장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아울러 필룡과 안소녀(사미자 분)을 초대해 더블데이트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비슷한 시간대 방송한 MBC ‘오늘만 같아라’와 SBS ‘내 딸 꽃님이’는 각각 11.9%, 16.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