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연말 특집, 아이오아이-에릭남-아스트로-라붐까지 총집합

기사 등록 2016-12-13 14:1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아이오아이 에릭남 아스트로 라붐 등 2016년 SBS MTV '더쇼'에 출연했던 끼 많은 예능돌이 총집합한다.

13일 오후 8시 방송되는 '더쇼'는 아이돌 스타들의 재치있는 입담이 돋보였던 코너들로 꾸며진다. 라디오 코너도 비주얼로 승부한 아이오아이, 달콤한 목소리로 여성팬들을 설레게 한 에릭남, 상큼한 진행으로 반전매력 선사한 라붐과 아스트로 등 아이돌의 새로운 끼를 발견할 수 있다.

아이돌 스타들이 직접 스타들의 SNS 소식을 전해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이돌 캐스트' 코너는, '꽃보다 예쁜 스타들', '스타들의 휴가스타그램', '게임덕후 아이돌' 등 다양한 주제로 꾸며 코너의 재미를 더했다.

두 번째 순서에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었던 고민에 스타들이 직접 해답송을 들려주는 코너인 '더라디오쇼' BEST 4가 공개된다.

화려한 입담을 뽐낸 스타들만 출연한다는 '더라디오쇼'는 달콤한 목소리로 여성 팬들을 설레게 한 에릭남, 10대는 물론, 2-30대 까지 공감할 수 있는 아재매력 옴므,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러블리한 소녀들 아이오아이 등 이 스페셜 DJ로 활약했다. 과연 '아이돌 캐스트'와 '더라디오쇼' BEST4에 뽑힌 스타들은 누구일까.

이외에도 2016년 더쇼 무대를 꾸몄던 라붐, 아스트로, 아이오아이, 업텐션, 에릭남, 오마이걸, 옴므의 하이라이트 무대가 방송된다.

(사진 = SBS MTV '더쇼' 방송캡처)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