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영, 중후한 매력 돋보이는 '영국 신사 패션' 선보여 '훈훈'

기사 등록 2016-02-12 17:3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박수정기자]배우 최원영이 최근 한류매거진 케이웨이브 (KWAVE)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중후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최원영은 초현실주의 화가인 르네 마그리트의 작품을 연상시켰다. 콧수염과 기괴하고 독창적인 표정과 몸짓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만의 독특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특히 블랙컬러의 말끔한 슈트,중절모,우산,담배파이프 등의 포인트 아이템을 사용해 감각적인 '영국 신사 패션'을 완성시켰다.

최원영은 KWAVE 와 인터뷰에서 "최근에 열심히 드라마 촬영 중이다. SBS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악역을 맡았다. 일본 드라마 원작인데, 우선 코미디적인 색이 강한 작품이고 그 안에 휴머니즘이 녹아있다. 딱 이틀 촬영하고 분량이 없어서 쉬고 있다(웃음). 하지만 뒤로 갈수록 농도가 강해질 테니 기대해달라"고 근황을 전했다.

또 결혼생활에 대해 최원영은 "잘했다 싶다. 아직도 ‘결혼이라는 게 이런 거 구나’하는 새로운 경험도 있다. 동시에 내 인생에 있어 하나의 숙제와 같은 어려움도 있다. 누군가 결혼생활을 두고 무작정 좋고 행복하고 그렇다고 말하는 건 비현실적인 것 같다. 좋은 점이 있으면 단점도 동반된다고 생각한다. 다만 내 결혼생활은 종합해보면 매우 좋다. 100점 만점의 100점은 아니더라도 만족스럽다(웃음)"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원영이 출연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죽음에서 잠깐이라도 다시 돌아온다는 전제하에 역송체험을 하는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사진 = 케이웨이브]

 

박수정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