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컴백, 알록달록한 이미지로 '기대감 UP'

기사 등록 2016-05-20 14:2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장희언기자]그룹 EXID가 20일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6월 1일 공개되는 첫 정규 앨범 ‘스트릿(Street)’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EXID는 공개된 사진 속에서 오락실을 배경으로 알록달록한 색감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어 통통 튀면서도 자유분방한 모습을 선사했다.

그들은 특히 비비드한 팝컬러를 믹스한 스타일과 발랄하고 생동감 있는 '키치룩'을 자신만의 시원한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며 싱그러운 미소와 화사함으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EXID의 첫 정규 앨범 ‘스트릿(Street)’은 ‘거리’에서 느껴지는 다양한 모습 만큼 음악적 다양성이 돋보이는 앨범으로, 타이틀곡은 신사동호랭이, 범이낭이, LE가 작사, 작곡한 'L.I.E(엘라이)'다.

EXID는 앨범 발매 전인 오는 21일 서울, 22일 광주와 부산에서 '공식 팬클럽 1기' 회원을 대상으로 타이틀곡 모니터링 이벤트를 열고 팬들에게 신곡을 가장 먼저 들려줄 계획이다.

한편 EXID는 21일부터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새 앨범의 개인컷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장희언기자 djs130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