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한국 가수 최초 佛 TV 토크쇼 출연 '더보이즈' 무대 선사

기사 등록 2012-02-10 10:1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The_Boys_무대_선사하는_소녀시대.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그룹 소녀시대가 한국 가수 사상 최초로 프랑스 NO.1 TV 토크쇼 ’르 그랑 주르날(Le Grand Journal)’에 출연해 프랑스 TV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소녀시대는 지난 2월 9일 (파리 현지 시각) 오후 7시부터 프랑스 TV채널 CANAL plus를 통해 방송된 프랑스 No.1 토크쇼 ’르 그랑 주르날(Le Grand Journal)’에 출연, ‘더 보이즈(The Boys)’의 멋진 무대를 선사해 프랑스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더 보이즈’ 무대가 끝난 후 이어진 간단한 토크 타임에서 MC가 소녀시대의 결성 과정과 프랑스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대해 질문하자 소녀시대는 “우리는 9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이다. 어릴 때 캐스팅 됐고, 그룹이 만들어 졌다.”고 간략히 소개했다.

이어 ”프랑스 방문은 두 번째지만 TV 출연은 처음이다.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셔서 너무 행복하다. 여러분 모두 너무 멋지다”라고 프랑스 팬들의 열정적인 호응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소녀시대는 ‘더 보이즈’ 무대와 함께 ’르 그랑 주르날(Le Grand Journal)’의 한 코너인 ‘La Boîte à questions(질문 상자)’에도 출연해 다양한 질문에 대답하며 현지 방청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에 소녀시대는 “프랑스 TV 첫 출연이었는데, 너무 뜨겁게 호응해 주셔서 기뻤고 한국어 응원법까지 알고 계셔서 놀랐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소녀시대 되겠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