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 화려한 영상미 돋보이는 2차 티저 공개 '기대만발'

기사 등록 2011-12-01 07:3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thumb_slp9u201112010746298204.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JTBC 개국특집 월화 미니시리즈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이하 빠담빠담)의 2차 티저 영상은 지난 11월 30일에 열린 제작발표회에 선 공개 된 후 유튜브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에서 정우성은 16년 만에 출소한 거칠지만 순수한 양강칠을, 한지민은 강칠에게 차갑게 굴며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 정지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아울러 김범 역시 아무것도 가진 것 없는 강칠에게 세 번의 기적을 선사해줄 수호천사 이국수의 캐릭터를 잘 드러내 앞으로 이들이 그려나갈 드라마 스토리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여기에 캐릭터를 사랑하기로 유명한 노희경 작가의 감칠맛 나는 명품 대사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빠담빠담'은 죽고 싶을 땐 살아나고 살고 싶을 땐 죽을 수밖에 없는 운명을 가진 남자가 이루어내는 사랑과 감동의 이야기로 정우성, 한지민, 김범을 비롯해서 김민경, 이재우, 최태준, 나문희, 장항선 등이 출연한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