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리얼, 오는 7일 달콤한 러브 다이어리 ‘조마조마’ 공개

기사 등록 2012-03-06 08:54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cover.jpg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걸그룹 씨리얼이 컴백한다.
 
지난해 9월 데뷔곡 ‘No No No No No’로 가요계에 입문한 씨리얼은 오는 3월 7일 자정 두 번째 미니음반 ‘러브 다이어리(Love Diary)’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들의 타이틀 곡 ‘조마 조마(JOMA JOMA)’는 평균 나이 17세인 케이팝(K-Pop) 대표 소녀그룹답게 직접 꿈꾸는 사랑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표현하고 있다.
 
‘조마 조마’는 는 순정(正品) 소녀표 감성 스타일을 위해 철저하게 기획, 제작된 곡으로 아이유의 ‘마쉬멜로우’와 일본 걸그룹 AKB48의 타이틀곡 작곡가로 유명한 피제이(PJ)와 아이유의 ‘부(Boo)’와 카라, SS501의 정규 음반을 작업한 작곡가 한상원의 공동 작곡 작품이다. 프로듀서 최갑원의 씨리얼만을 위한 깜찍하고 아기자기한 가사가 더욱 구체적인 순정 소녀표 러브 판타지를 전해줄 예정이다.
 
여기에 씨리얼 특유의 발랄함과 사랑스러움, 그리고 지난 2일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탭 댄스 탭핑이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씨리얼의 이번 미니음반에는 ‘조마 조마’ 외에도 멤버 각각의 개성과 매력이 진하게 담겨 있는 팝 발라드 ‘좋아해? 사랑해?’, 소녀들의 즐겁고 재미난 상상력을 극대화하는 빈티지 게임 기계의 칩 사운드 댄스곡 ‘맘에 든다고’, R&B 장르에 대한 열정과 노력을 엿볼 수 있는 트랙 ‘나쁜 애처럼’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씨리얼은 오는 8일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