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KBS 新 예능, '승승장구' 후속으로 편성 확정

기사 등록 2013-01-04 09:2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강호동.jpg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승승장구' 후속으로 강호동이 MC를 맡은 KBS 새 예능프로그램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가제)’가 편성됐다.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는 '승승장구' 후속으로 오는 1월 22일 첫 방송된다.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는 강호동의 복귀 프로그램 중 유일한 신설 프로그램으로 기획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지난 연말부터 편성과 관련, 다양한 추측들이 오가며 비상한 관심을 모아왔다.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는 한때 토요일 편성에 관해서도 의견이 오갔으나 기존 토요일에 방영된 4부작 파일럿 프로그램 '리얼체험 프로젝트-인간의 조건'이 시청자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정규편성을 확정함과 동시에 화요일 방송되고 있던 '승승장구'팀이 종영의사를 밝혀와 화요일 편성을 최종 확정한 것이다.

제작진은 "모든 스태프들이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오랫동안 기획한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게 좋은 방송으로 보답 드리겠다"고 밝혔다.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는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등의 문은애 작가와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등을 연출한 이예지 피디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는 강호동 외에 최강창민, 용감한 형제, 정재형, 탁재훈의 새로운 MC조합을 완료, 1월 중순 첫 녹화 후 1월 22일(화) 밤 첫 방송될 예정이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