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가톱] ‘솔로가수’ 제시카, 힘찬 날갯짓 시작했다

기사 등록 2016-05-17 08:1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예진기자] 가수 제시카가 자신이 들려주고 싶던 이야기와 음악적 모든 것을 9년 만에 팬들에게 처음으로 들려줬다. 타이틀곡 ‘플라이(FLY)’로 희망적인 메시지 전달은 물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고스란히 전하는 팬송 ‘골든 스카이(Golden Sky)’까지 팬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을 선보였다.

제시카는 17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윗 러브, 제이(With Love, J)’를 공개했다. 특히 타이틀곡 ‘플라이’는 벅스, 지니, 몽키3, 소리바다, 네이버뮤직에서 실시간차트 1위(오전 8시 기준)을 기록했다. 또 엠넷, 멜론, 올레뮤직에서는 2위에 랭크되며 고루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

이번 앨범에서 제시카는 ‘플라이’ 작사, 작곡은 물론 수록된 모든 곡에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등 음악적인 역량을 발휘했다.

꿈을 꾸고 간절히 원한다면 무엇이든지 이룰 수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플라이’를 비롯, 지나온 과거와 앞으로 펼쳐질 넓은 미래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노래한 ‘빅 비니 월드(Big Mini World)’, 사랑스러운 가사가 돋보이는 러브송 ‘폴링 크레이지 인 러브(Falling Crazy In Love)’, ‘러브 미 더 새임(Love Me The Same)’, ‘골든 스카이’, 현재의 감정을 일기장에 써 내려가듯 표현한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 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사진=코리델엔터테인먼트]

 

조예진기자 ent@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