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 화보 통해 반전 매력 한껏 발산...‘록 카리스마에서 소녀미까지’

기사 등록 2016-03-04 14:3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성찬얼기자] 가수 안다가 두 가지 화보를 통한 이미지 완벽 변신을 과시했다.

안다는 최근 'TAXI'로 중독성 있는 핸들댄스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어필했던 바, 최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the Celebrity)’와 ‘한국풍향’과 함께 한 두 가지 화보를 공개해 다시 한 번 매력을 발사했다.

먼저 안다는 ‘셀러브리티’와 함께 한 화보에서 과감한 스트리트 패션으로 카리스마를 뽐냈다. 그동안 모델 비율과 이국적인 외모로 고혹적인 모습을 선보였던 그는 ‘글램 록’을 떠올리게 하는 이 화보로 반항적인 매력까지 더했다.

또한 ‘한국 풍향’과 진행한 화보에서 안다는 전혀 다른 ‘소녀미’를 과시했다. 여기서 안다는 ‘로즈 쿼츠(rose quarts)’와 ‘세레니티(serenity)’를 이용한 메이크업으로 풋풋한 여성의 느낌과 아름다운 옆선을 담아냈다.

한편 안다는 음악활동을 마무리하고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 촬영에 몰두하고 있으며 이번 화보는 각각 ‘더 셀러브리티’ 3월호, ‘한국풍향’ 3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성찬얼기자 remember_sco@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