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승장구' 신화, 공개 연애? "가능하면 하지 않겠다"

기사 등록 2012-03-14 00:1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승승장구_신화1.jpg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그룹 신화가 공개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신화는 3월 13일 오후 방송된 KBS2 ‘승승장구’에 출연해 멤버들 각각이 공개 연애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MC 이기광은 이날 방송에서 “신화 활동 중에 연애를 했던 멤버”라는 질문을 했다. 이에 신화 멤버 전원이 “경험이 있다”고 했다.

그 중 전진 민우 에릭은 공개 연애를 한 멤버로, 아이돌로서 공개연애를 하며 느낀 점에 대해 전했다.

가장 먼저 공개 연애를 한 에릭은 멤버들이 조언을 구했을 때 단호하게 “NO”라고 대답했다. 전진은 “결혼에 골인하는 것이 아니면 ‘왜 공개를 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에릭은 “공개 연애의 과정이 어쩔 수 없이 밝혀지는 경우도 있다. 헤어지고 나면 여자 분에게 피해가 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동완은 “지금은 연애를 해도 크게 관심을 가져주지 않는다”며 분위기를 전환했다. 또한 그는 완벽하게 만난 이성에 대해 “3년 정도 사귀었는데 서로 미워져서 헤어졌다”고 재치있게 말했다.

한편 이날 몰래온 손님으로는 1세대 아이돌의 조상격인 HOT의 문희준과 토니안이 방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