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 V앱 'I-컨택'서 솔로 신곡 첫 공개

기사 등록 2015-10-05 21:2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홍은선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네이버 V를 통해 신곡을 먼저 공개한다.

태연은 첫 미니 앨범 발매에 앞서 6일 오후 11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I-컨택'을 진행, 타이틀 곡 '아이(I)'를 비롯한 신곡들을 미리 공개한다. 이날 태연은 앨범 소개, 앨범 준비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 심야 시간 달콤한 보이스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아이'는 태연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고 힙합 뮤지션 버벌진트가 랩 피처링한 미디움 템포의 팝 곡이라고 알려졌다.

또 태연은 지난 3일 신곡 '아이'의 뮤직비디오 프리뷰 영상을 공개, 5일 오후 7시 태연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 에스엠의 각종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이어 태연은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 KBS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 10월 23일~25일, 10월 29일~11월 1일 총 7회에 걸쳐 첫 단독 콘서트 '태연의 아주 특별한 하루'도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만능 보컬리스트 태연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태연의 데뷔 후 첫 솔로 앨범 '아이'의 전곡 음원은 7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픈되며, 음반은 8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홍은선기자 mint_peach@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