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와의 전쟁' 거침없는 흥행..3주 연속 예매율 1위

기사 등록 2012-02-15 12:2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범죄와의전쟁_teaser_poster-vert.jpg

[이슈데일리 최준용기자]‘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감독 윤종빈, 제작 ㈜팔레트 픽처스,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이하 범죄와의 전쟁)가 개봉 11일 만에 250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를 점령하고 있는 가운데, 3주 연속 예매율 1위 자리를 지키며 압도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범죄와의 전쟁’은 개봉 3주차 역시 압도적 점유율로 예매율 1위의 자리를 지키며 거침없는 흥행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25.6%의 예매 점유율을 기록하며 예매 순위 1위에 오른 데 이어 다음 32.1%, 롯데시네마 46%, 메가박스 22.2%, CGV 43.4%(2/15 기준)로 경쟁작들을 제치고 주요 예매 사이트를 비롯한 극장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차지해 관객들의 멈추지 않는 관심을 입증한 것.

특히, 개봉 3주차에는 청소년 관람불가의 등급으로 인해 영화를 볼 수 없었던 청소년들이 졸업장을 들고 극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영화의 멈추지 않는 흥행전선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범죄와의 전쟁’를 관람한 네티즌들은 영화의 대사와 배우들의 열연에 대해 호평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민식의 관록과 하정우의 젊은 카리스마가 빚어 낸 시너지로 개봉 11일 만에 250만 관객을 돌파, 압도적인 스코어로 박스오피스 1위를 점령한 ‘범죄와의 전쟁’는 연일 호평 속에 절찬 상영 중이다.

 

최준용기자 enstjs@

 

기사 공유하기